Foshan Linzhi Polymer Materials Science And Technology Co., Ltd.

낙상은 노인의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출시 시간: 2019-11-27 14:04:29  조회수: 79

images (1).jpg

세계 보건기구 (WHO) 에 따르면 세계 범위 내 2차 사고나 사망 원인이라고 한다.개개   년, 646000명이 폭포로 죽었다 , 하나 65세 이상의 바보는 가장 쉽게 넘어진다.

성인 연령이 늘어나면서 이들의 균형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손상돼 혈관이 자주 얇아지고 파열되기 쉽고, 그들의 시력이 악화되기 시작해 깊은 감지에 영향을 미쳐 반응 시간이 느려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   노인이 넘어진 뒤 부상을 당한 상처는 머리 부상, 안팎 출혈, 손목, 어깨, 엉덩이 뼈가 부러질 수 있다.넘어진 후 상황이 심각하지 않다면 수술을 복구하면 충분하다.병세가 심해지면 후유증까지 사망할 수도 있다.      

첫 번째 실패도 다시 넘어질까 봐 독립성을 잃고 일상생활에 대한 모든 활동이 완성되지 못하고 생활 질에 심각한 영향을 끼쳐 우울함을 일으킬 수 있다.

노인을 사랑하여 그들의 건강을 즐겁게 하다 생활   모든 아이의 의무와 책임이다.  

그러나 어떻게 가정의 노인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을까?

이 문제에 대해   ACF 실험실 , 인공연골 모조 기술을 바탕으로 6년 12000여 차례 실험을 거쳐 ACF 인공연골 모조재료를 개발해 냈다.이런 재료는 90% 가 넘는 충격력을 흡수할 수 있으며, 즉시 충격 에너지를 미미한 열에너지로 전환할 수 있다 , 인체는 피해를 받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보호한다.인체 구조적 특징에 따르면 ACF 실험실은 어깨, 등, 팔꿈치, 엉덩이, 무릎 등 전방위 인체 보호, 가족 건강!


2.jpg


너무 이른: ACI 깔창-줄넘기 챔피언 지원!

다음 것: ["스포츠 프로텍터를 가장 잘 흡수...